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카피라이트 바로가기
분당서울대학교병원은 빠르고 편리한 온라인 진료예약이 가능합니다.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진료관련 절차에 대한 안내입니다.
분당서울대학교병원에 찾아오시는 길입니다.
우)13620,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173번길 82
분당서울대학교병원의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다양하고 유익한 건강상식을 제공해 드립니다.
모바일 로그인
모바일 메뉴 닫기
의료진 검색 온라인 예약 온라인 증명서 발급
전체 제목 내용
저는 이번에 저희 딸이 몸이 안좋아 입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딸 입원 절차를 몰라 헤매던중 본관 2층 원무과에서 조성재 선생님께 자세한 안내와 절차를 안내 받아 어려움 없이 입원 및 수술을 받아 건강을 회복 중입니다. 이런 감사의 뜻을 서울대병원 의료진과 조성재 선생님 같은 분께 전하고 싶습니다.
간호사님 모두 친절하시지만 특히 고혜민 간호사님은 환자를 편안하고 마음 놓고 맡길 수 있게 합니다. 수술을 마친 직 후 말도 할 수 없고 호흡도 곤란한데, 가래를 빼주면서 쉬지 않고 미리 말을 해주셔서 힘든데 마음의 준비가 되어 편안하고 좋았습니다. 말을 글로 표현하려니 어렵네요. 정말 고맙습니다.
주치의 김창욱 선생님 70대 할머니 환자의 쾌속 치료에 적극 격려와 안정을 주셨음에 최고의 칭찬을 드립니다. 30여년 전 김현집 교수님의 초진 후 현재까지 관리운동을 하였고, 성공적 수술 및 회복에 크게 감사를 크게 드립니다. 수련기간에서 군의관은 물론 전문의까지 쭈욱 승리하소서..
가족들이 많이 지쳐있을 때 경제적으로 힘들어할 때 끝까지 사랑의 마음으로 돌보아 준 사회복지사 김은영 선생님 감사했습니다. 뒤늦게나마 이렇게 감사의 글로 마음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저희 가족들에게 보내 준 따뜻한 배려와 관심 잊지 않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간호사 업무가 상당히 과중하다는 것을 느꼈고 모든 간호사 선생님들의 자연스러운 친절에 감동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유미나 간호사님은 밝고, 간호를 하는 동안 저를 편안하게 해주어 진심으로 감동받아 작게나마 이런 글로 칭찬을 드리고 싶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병원 생활을 안정감 있게 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